바로가기 메뉴
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홍보광장

보도자료

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
제목
2019년 혁신성장 성과 창출 다짐
작성일
2019-01-02
내용

- 시무식 통해 신성장동력 창출 및 안정적 성장기반 확보 강조 -

□ 한국전력기술(사장 이배수, 이하 ‘한전기술’)은 2019년 새해를 맞아 1월 2일 본사 대강당에서 직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가졌다.

□ 이배수 한전기술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8년 한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을 격려하고, 2019년 한해를 새롭게 도약하는 성공의 시간으로 만들자고 강조했다.

o 이를 위해 △신성장동력에서 의미 있는 성과 창출 △조직과 인사시스템 혁신을 통한 경쟁력 확보 △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 △신뢰의 노사관계, 화합과 소통의 조직문화 정착 등을 당부했다.

 o 또한 신성장동력 창출 및 안정적 성장기반 확보를 위한 세부추진 계획으로 △신성장분야 R&D·교육강화 △주력사업 경쟁력 지속 확보 △원전사후관리 주도 △신재생 사업기반 확대 △에너지신사업 강화를 제시했다.

□ 이날 시무식은 신년 영상메시지, 2019년도 본부별 업무계획 발표 및 신년 하례인사도 함께 진행되었다.

□ 시무식에 이어 오후 2시에는 한전기술 이배수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주요 부서장이 김천시 충혼탑을 방문하여 헌화하고 순국선열을 참배했다.

□ 한전기술은 2019년에도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혁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.
 
파일
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? 개선/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