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이행표준
서비스 품질에 관한 사항
- 목표 공정률을 적기에 달성하고 각종 서신문서에 응신기한을 준수하여 사업 수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국내·외 각종 기술기준, 규정 및 지침 등을 준수하겠습니다.
기술품질에 관한 사항
- 사업참여 인원에 대한 교육훈련을 실시하여 설계 전문성을 향상시키겠습니다.
- 설계개선사항을 공유하고 관리하여 설계오류를 예방하겠습니다.
계약에 관한 사항
- 이해관계자의 의견수렴을 위해 계약규정 개정 시 사전 예고하고 있으며, 발주업무는 모두 전자입찰을 통해 처리하여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- 입찰공고시 담당자 및 연락처를 명시하여 고객의 편리를 도모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만족도 조사에 관한 사항
-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외부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지하여 부족한 부분은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